어제 친한 지인분과 함께 카페에 가서 종일 대화만 했었습니다.

처음엔 단순히 대화와 최근 소설을 쓰는중이라 화이트 노이즈(?)를 들으려고 갔던건데 요새 고민이 많다보니 대화만 5시간을 넘게했네요;;

예전부터 작가쪽에 관심이 많아서 작가쪽으로 가볼까 하는 생각으로 대화나눴던건데 장정 5시간이나 대화를 하다니....

(이렇게 길게 고민상담받은것도 처음이네요 ㅋㅋ)

역시 직업관련 선택은 정신적으로 많이 힘드네요 ㅜㅜ

이 문제는 빠르게 결정해야겠습니다.



요즘 블로그 활동이라고 글 올라는거 보면 좀 퀄리티가 심각하게 떨어지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최근에 여러모로 바쁜 일들도 있고, 직업관련 문제도 있고해서 이번주와 다음주 블로그 활동량은 많이 적을듯합니다.



ps. 오랜만에 시럽안넣고 커피마셧더니 속쓰렸던...

(맨날 단것만 먹다보니 ㅋㅋ)

블로그 이미지

Mr.Kerin

라이트노벨, 만화, 일반서적등의 리뷰와 평점을 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리뷰와 평가를 원하는 도서가 있으시다면 덧글을 남기시거나 문의바랍니다. [문의 Kakao:KeRin3875 Email: the3708@naver.com 트위터:https://twitter.com/the3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