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수요일에 직구대행 사이트에 배송비를 입금하고 기다리고있었는데 오늘 배송이 와서 맥북에 부착했습니다.



아무래도 가벼운 스킨이다보니 간단히 포장해준듯 한데 별로 안전한 포장은 아닌거같습니다.

특히 오늘같이 비오는 날이면 좀...



맥북 하츠네미쿠 스티커 데칼



구성품은 정말 단촐하게도 하츠네미쿠 스티커(데칼) 뿐입니다.

게다가 포장이 대충되있어서 구겨졌는데 부착하고나니 구겨진게 펴지긴 하네요

(물론 구겨진거때문에 기분이 영...)

구성품은 정말 단촐해서 눈물날뻔했네요

휴대폰박스에 휴대폰만 있는 느낌이랄까

이게 자그마치 4만원이나 한다니...

(사실 일본에서 배송오는 배송비만 13달러....허허)



스티커(데칼)을 부착하기전엔 심플했던 맥북에어가


맥북 하츠네미쿠 스티커 데칼


맥북 하츠네미쿠 스티커 데칼


이렇게 덕력으로 충만한 맥북에어로 변했습니다 ㅋㅋ

수전증때문에 붙일때 잘못붙일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부착 난이도가 낮아서 좋았습니다.

부착할때 실수로 시트지에 붙었는데 접착력이 강해서 잘 떨어지지 않길레 좀 힘을 줘서 떼어냈는데도 불구하고 스킨이 늘어나지도 않더군요

저번에 구매해서 부착하다가 실패한 팝스킨은 재질이 다른거라 쭉쭉늘어나던데 이건 안늘어나서 다행이네요 ㅎㅎ


사과모양에 불빛이 들어올때 무릎에 빛이 투과되는점이 좀 아쉽긴 하지만 미쿠 이미지 퀼리티가 생각 이상으로 좋기때문에 매우 만족스럽네요

다음번에 스킨을 구매하게된다면 팝스킨으로 직접 디자인해서 구매 해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Mr.Kerin

라이트노벨, 만화, 일반서적등의 리뷰와 평점을 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리뷰와 평가를 원하는 도서가 있으시다면 덧글을 남기시거나 문의바랍니다. [문의 Kakao:KeRin3875 Email: the3708@naver.com 트위터:https://twitter.com/the3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