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라이트노벨 신간목록을 올릴때 매번 표로 된 자료만 올려서 언젠가 포토샵으로 작업해서 올려야겠다면서 생각만 해두었다가 이번에 포토샵을 다운해서 기초적인것부터 다시 연습중이네요 ㅋㅋ



소설 작법관련 참고서를 읽다가 쉬는 시간에 포토샵 공부하는거라 5월 신간목록업데이트 하려고 다운해놨던 이미지가지고 잠깐씩 연습하면서 느끼는거지만, 역시 포토샵이 편하긴 한가봅니다 ㅋㅋ

단순히 연습삼아 제작해보는건데도 이전에 작업하던 시간에 5분에 1로 줄어드네요;;

나중가면 엄청나게 작업속도가 빨라질듯하네요.

(사실 멍청맞게 여러가지 프로그램 번갈아가면서 하다보니 작업시간이 길었던...)

조만간 시간내서 컴퓨터 학원이라도 다니면서 포토샵공부해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Mr.Kerin

라이트노벨, 만화, 일반서적등의 리뷰와 평점을 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리뷰와 평가를 원하는 도서가 있으시다면 덧글을 남기시거나 문의바랍니다. [문의 Kakao:KeRin3875 Email: the3708@naver.com 트위터:https://twitter.com/the3708]

,